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만화 킬 더 드래곤 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19. 01:39
    킬 더 드래곤
    파일명용량
    [백수귀족] 킬 더 드래곤 Kill The Dragon.txt2.7M

    머지않은 미래. 인류는 종의 운명을 건 전쟁에 돌입했다. <드래곤>과 인간의 싸움. <드래곤>이라 명명된 이계 침략종은 군대를 이끌고 지구를 침략했다. 3년에 걸친 전쟁 끝에 침략 전쟁은 인류의 승리로 끝이났다. 하지만.... 15년 후. <드래곤>의 재침공이 시작됐다.... 

     


     킬 더 드래곤 1화


    woroeyk
    와 이런 미ㅊ;; 이런 작품을 올려준다고? 진짜 제 인생작에 또 하나가 추가되는 순간이었습니다
    sssmsss
    다들 체력 되세요??? 새벽에 2~3시까지 달리다 내릴려고요.
    siyk
    요청할 거 있음 요청하세요. 담에 올려 드림. 요청은 어떤 식으로던 받으고 인당 2개로 합니다.
    sns01034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동연이랑
    와~ 오랜만이네요~ 새벽까지 같이 달리겠습니다^-^
    줜준구
    괜찮으세요?? 걱정했습니다!
    면봉살인사건
    명작이라는 평이 많네요 예전부터 보고싶었던 작품이였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잘 읽을께요
    샤브샤브
    기다리고 있었어요 ㅠㅠ 새벽까지 달릴꺼에요~ㅋㅋㅋ
    jason100
    어 오셨내요 ~ 기다렸습니다 ~ 오늘도 고고씽 ~
    성치야
    나 왔수. 새벽까지 달릴 분?? 새벽에 내릴 고임..
    우와우왘
    돌아오셨네요!! 달릴게요ㅎㅎ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